GS25만의 특전, '뮤 오리진' 기프트 카드 이벤트 실시
웹젠(대표 김태영)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뮤 오리진'에 구글플레이 및 GS25와 제휴를 맺어 홍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7일) 밝혔다.
웹젠과 구글플레이, 편의점 GS25는 금일부터 오는 10월 2일까지 전국의 GS25매장에서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를 구매하면 5% 할인 혜택과 '뮤 오리진'의 게임 아이템들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홍보 이벤트를 공동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1만5천 원부터 15만 원까지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의 구매 금액에 따라 게이머에게 '귀속 다이아', '펫 소환권' 등 '뮤 오리진'의 아이템들이 차등 지급된다.
해당 아이템들은 GS25에서 구매한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에 적힌 19자리 번호와 휴대폰 번호를 이벤트 페이지(http://google.posagiftcard.co.kr/muorigin)에 등록한 후 문자로 수신된 이벤트 쿠폰 번호를 '뮤 오리진' 게임 내에서 입력하면 받을 수 있다. 다만, 해당 쿠폰은 금액별 기프트 카드당 1회만 주어진다.
한편 웹젠은 오는 9월 중 애플 앱스토어에 '뮤 오리진' iOS 버전을 출시할 예정이다.
GS25의 관계자는 "스마트폰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구매할 수 있는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를 찾는 고객이 갈수록 증가함에 따라 보다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젠 홈페이지(http://company.webze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