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 준비하세요, '슈퍼스타 파이터' 일정 및 이벤트 공개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예정인 전략시뮬레이션 온라인게임 '슈퍼스타 파이터'의 서비스 일정과 사전등록 이벤트를 공개했다고 금일(17일) 밝혔다.
'슈퍼스타 파이터'의 정규시즌 개막일은 오는 10월 15일로 확정됐다. 지난 7월 23일부터 7월 30일까지 진행된 공개 테스트의 참가자 의견을 수렴해 보완 작업이 진행 중인 '슈퍼스타 파이터'에서는 정규 시즌 개막에 맞춰 '크래프트 모드'의 전략성이 강화된 콘텐츠가 추가될 예정이다. 또한, 기존의 '청소년 이용불가' 이용등급은 '12세 이용가'로 변경된다.
드래곤플라이는 '슈퍼스타 파이터' 정규시즌 개막 전 게임에 대한 정보 확인 및 닉네임 선점에 참여할 수 있는 사전등록 페이지를 공개하고, 사전등록에 참여한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여러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사전등록 페이지에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고 사전등록을 신청한 모든 게이머에게 '캐릭터 스킨' 1종과 '게임머니', '전체 캐릭터 1일 사용권'이 제공된다. 아울러 추첨에 뽑힌 게이머는 '버거킹 기프티콘'과 '음료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정규시즌에 사용할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에 참여한 게이머들에게도 '특별 캐릭터 스킨' 1종이 주어진다.
이와 함께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참여할 수 있는 2종의 이벤트도 열린다. 이벤트 페이지의 주소를 자신의 페이스북이나 트위터 등에 공유한 게이머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샤오미 블루투스 스피커'가 전달된다. '슈퍼스타 파이터'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좋아요'를 누른 후 이벤트 게시물에 친구를 태그하고 댓글을 남긴 게이머도 추첨에 뽑히면 '문화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드래곤플라이의 정재주 '슈퍼스타 파이터' 개발팀장은 "이용등급의 나이 제한을 대폭 낮추면서 더욱 다양한 연령대의 게이머들의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라며, "AOS(MOBA)모드의 경우, 큰 폭의 변화보다는 게임의 조작감이나 인터페이스 등 완성도를 높이는데 집중했고 크래프트 모드는 프리 테스트 시즌 때보다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의 재미를 한층 더 끌어올릴 수 있도록 추가적인 시스템을 도입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슈퍼스타 파이터' 사전등록 페이지(http://ssf.dfl.co.kr/Event/_20150915),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ssf.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