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삼국전투기' 세력전 업데이트 실시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는 위레드소프트(대표 강지원)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삼국전투기'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22일) 밝혔다.
신규 게임 모드 '세력전'은 요일 별로 유비, 조조, 동탁 등 각각 다른 세력에 도전해 다채로운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콘텐츠다. '7등급 특급 스카우터', '고급 등용권' 등의 인기 아이템이 승리 보상으로 지급된다.
이와 함께, 쉴 새 없이 밀려오는 적을 무찔러야 하는 '무쌍전'에 '아주 어려움' 난이도도 추가했다. 60레벨 이상 이용자들만 참여 가능하며, '7등급 보패 확장권', '최고급 별 생성 장비'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조조군' 관련 콘텐츠도 보강했다. '조홍'과 '사마의'를 새로운 각성 장수로 등장시키고, 장수들 간의 관계도 보다 다채롭게 만들어 공격력 및 방어력 강화, 생명력 증가 등 다양한 효과를 누릴 수 있게 했다.
또, 특수 트레이드 카드 2종 '스카우터'와 '특급 스카우터'도 새롭게 선보였다. 이 카드를 사용해 트레이드를 진행하면, 이용자가 원하는 세력의 장수를 쉽게 가질 수 있기 때문에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국전투기' 카페(http://cafe.naver.com/sambattle)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