뭉치면 더 큰 혜택이 온다! '크로노블레이드' 길드 업데이트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 이하 넷마블)는 엔웨이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액션 RPG '크로노블레이드 with NAVER(이하 크로노블레이드)'에 길드 콘텐츠를 오는 24일 추가하고 이를 기념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3일) 밝혔다.
많은 이용자가 기다려 온 길드 콘텐츠는 이용자 간 소규모 모임으로 10레벨부터 길드를 만들 수 있고, 길드원은 '획득 경험치 및 골드 증가', '강화 비용 할인', '토큰 최대 개수 증가' 등 다양한 추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길드 레벨이 높을수록 혜택은 더 커지며, 길드 레벨은 게임 진행과 '길드 기부' 기능을 통해 올릴 수 있다.
아울러, '크로노블레이드'는 원하는 상대와 실시간으로 격투 액션을 겨뤄볼 수 있는 '친선 대전' 기능을 추가한다. 친선 대전을 즐기려면, 6자리 숫자로 된 코드를 생성해 원하는 상대에게 알려주면 된다.
이외에도 넷마블은 보다 많은 아이템을 보유하도록 인벤토리 최대 칸수를 2배 확장하는 등 편의성을 제고하는 업데이트도 단행했다.
길드 콘텐츠 추가를 기념해 '크로노블레이드'는 길드를 생성해 20명 이상 길드원을 확보한 이에게 최대 12만 골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내달 4일까지 진행한다. 또 길드 내 기부를 가장 많이 한 이에게는 '5성 룬상자'를 지급하며, 길드레벨 10 이상 달성하면 길드원 모두에게 300 크리스탈(게임재화)를 준다.
아울러 한가위를 맞아 최대 2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도 오는 30일까지 열린다. 이벤트 기간 게임 내 9개 미션을 완료하면 보름달 티켓과 달토끼 티겟을 받게 되며, 이용자는 티켓으로 '5성 룬상자', '세트장비', '크리스탈' 등을 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 지난 6월 18일 출시한 '크로노블레이드'의 출시 100일 기념 이벤트가 진행된다. 넷마블은 추석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와 10길드레벨을 달성한 길드원 중 추첨을 통해 총 50만원 상당의 문화 상품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길드 콘텐츠, 친선 대전 등 이용자끼리 소통하며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대거 추가했다. 앞으로도 이용자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한 업데이트로 찾아 뵐 것"이라며 "출시 100일과 추석이 맞물려 그 어느 때보다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이용자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크로노블레이드' 이벤트 페이지(http://www.chronoblade.co.kr/launching)와 카페(http://cafe.naver.com/chronob)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