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이 쏟아진다, SK네트웍스서비스 모바일게임 추석 이벤트 진행
SK네트웍스서비스(대표 서보국)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들에 추석 기념 '보상도 풍년이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금부터 도넛', '더 트론', '삼국지 천하영웅전', '삼국지 영웅전', '캡슐 풋볼 매니저'를 대상으로 금일부터 오는 9월 29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게이머들에게 아이템이 주어지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먼저, SK네트웍스서비스는 퍼즐 모바일게임 '지금부터 도넛'을 플레이하는 게이머에게 캐릭터의 능력치를 올려주는 '펫'과 '무료 부활권',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하트' 등을 선물한다.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더 트론'에서는 이벤트를 통해 접속 게이머에게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루나'와 '행운 룰렛권', '보물 찾기권' 등이 지급된다.
카드배틀 모바일게임 '삼국지 천하영웅전'과 '삼국지 영웅전'에서도 이벤트 기간 내 '스테미너 회복 아이템'을 비롯해 '금괴'와 '영웅의서', '회복약' 등의 게임 아이템이 게이머에게 주어진다. 마지막으로 스포츠 모바일게임 '캡슐 풋볼 매니저'에 접속한 게이머는 '선수 초기화권'과 '고급 선수 뽑기권', '프리미엄 축구화 뽑기권' 등의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SK네트웍스서비스의 관계자는 "통합으로 진행되는 출석 이벤트 외에도 각 게임별 별도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라며, "게이머들이 SK네트웍스서비스 게임과 함께 즐거운 추석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보상도 풍년이다' 이벤트 페이지(https://goo.gl/ZQ09tl)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