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카루스', 한가위 맞아 이벤트와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이카루스'에 한가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3일) 밝혔다.
'이카루스'는 판타지 세계관을 바탕으로 지상과 공중을 넘나드는 입체적인 전투, 화려한 액션이 특징인 중세 유럽 스타일의 MMORPG로, 지난 2014년 4월 공개서비스를 시작해 '2014 대한민국 게임대상' 최우수상과 그래픽부문 기술 창작상을 수상하며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와이디온라인은 다가오는 한가위를 맞이해 금일부터 다음달 7일(수)까지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몬스터 사냥으로 획득한 재료를 이용해 '송편'과 '오색 송편'을 제조할 수 있다. 해당 아이템은 생명력, 마나 증가 효과를 지니며, 엘로라의 장신구 및 방어구, 전설 등급 펫 등 다양한 아이템과 교환이 가능하다.
또한 이벤트 기간에 등장하는 '라비니 꿍떠기'와 '라비니 찰떠기'를 사냥하거나 '송편 도둑을 잡아라' 퀘스트를 클리어하는 유저에게 송편 재료, 송편 행운상자 등의 특별 보상을 제공한다.
다음으로 1일 1회 하카나스 수도성의 소원 절구를 찾아가 소원을 빌면 펠로우 징표 상자, 부스터 행운 상자 등이 담긴 풍년 기원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경험치, 아이템 획득률 등이 상승하는 한가위 버프를 제공하며, 오후 6시에서 11시 사이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송편'과 '오색 송편'을 지급하는 등 매일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된다.
이 밖에도 '한가위' 삼행시 이벤트를 통해 참가자 전원 및 장원 100명에게 특별한 보상을 제공하며, 같은 기간 동안 PC방에서 '이카루스'를 플레이하는 유저에게 송편, 피시바니 코인 등이 담긴 한가위 코인 상자를 매 10분마다 지급할 예정이다.
추석 이벤트와 더불어 다양한 신규 콘텐츠도 추가되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대규모 길드 간 경쟁할 수 있는 '아케론 마석 쟁탈전' 및 PvP 전투가 가능한 '아케론 PART2', 결투 랭킹 등 새롭게 선보이는 콘텐츠 외에도 도전의 탑 확장 등의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게 된다.
와이디온라인의 한 관계자느 "한가위를 맞이해 '이카루스'에서 다양한 이벤트 및 신규 업데이트 소식을 한가득 선보인다"라며, "연휴에도 '이카루스'와 함께 풍요로운 혜택 즐기시고, 더욱 즐거운 한가위 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카루스' 홈페이지(http://www.icarus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