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 온라인게임 추석 이벤트로 게이머 붙잡는다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에 추석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3일) 밝혔다.
먼저, 네오위즈게임즈는 스포츠 온라인게임 '슬러거'에 오는 9월 30일까지 게임머니, '드래프트권', '유니폼' 등 10가지 아이템으로 구성된 '왕송편' 아이템을 게이머에게 선물한다. 게이머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1회 기본 지급되는 '왕송편' 외에 1경기 진행 시 보상으로 등장하는 '왕송편'을 포함해 하루 최대 4개의 '왕송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경기 진행 시 1군, 2군 선수들이 모두 2배 빠르게 성장하는 혜택도 적용된다.
FPS 온라인게임 '스페셜포스'에서는 오는 9월 24일부터 10월 19일까지 '스포야 송편을 부탁해~!' 이벤트가 열린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게임 플레이 중 무작위로 게이머에게 제공되는 4종류의 '송편'은 게임머니, 무기 및 여러 아이템과 교환할 때 필요하다. 특히, PC방에서 게임을 즐긴 게이머는 '송편'을 두 배 더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게이머와 휴면 게이머들에게는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캐시 및 무기 아이템이 들어있는 '송편팩'이 추가로 주어진다.
FPS 온라인게임 '아바'에서도 오는 9월 25일부터 9월 29일까지 매일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게이머에게 '보조무기 만월박스'가 전원 지급된다. 또한, 3판 이상 게임을 즐긴 게이머는 '주무기 만월 박스'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퀵 매치 서버에서 5승, 10승, 20승을 달성할 때마다 여러 게임 아이템이 게이머에게 전달되고, 습득 경험치와 게임머니가 2배로 상향되는 이벤트도 열린다.
마지막으로 FPS 온라인게임 '블랙스쿼드'에서는 오는 10월 7일까지 '송편은 소원을 싣고~ 마음대로 골라봐'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를 통해 게이머는 게임 플레이 중 받은 응모권으로 게임머니,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는 '메달'을 비롯해 유료로 판매되던 최상급 캐릭터 등을 얻을 수 있다. 이 밖에 오는 9월 25일부터 9월 29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총 70개 이상의 '메달'이 추가로 주어지는 혜택도 적용된다.
한편, 네오위즈게임즈에서 서비스 예정인 FPS 온라인게임 '아이언사이트'의 경우에는 공식 페이스북에서 댓글 이벤트가 열린다. '아이언사이트'에 등장하는 드론과 관련된 추석 연휴 설문에 댓글을 남긴 게이머는 추첨을 통해 '영화예매권', '커피음료 교환권' 등을 받을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피망 홈페이지(http://www.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