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인크래셔', iOS 출시 및 추석 기념 이벤트로 게이머 맞이

소프트맥스(대표이사 정영원)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트레인크래셔 for Kakao: 혁명의 랩소디'(이하 '트레인크래셔')의 iOS 버전 출시와 추석을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4일) 밝혔다.

'트레인크래셔'는 '대사변'으로 세계가 멸망한 후 4명의 레지스탕스가 기득권 세력 '에이토스'의 상징인 열차를 파괴하는 스토리로 구성된 액션롤플레잉 모바일게임이다. 또한, 아케이드게임과 유사한 조작체계, 콤보 시스템, 무기 강화 시스템 등의 콘텐츠도 갖췄다.

소프트맥스는 '트레인크래셔' iOS 버전의 출시 및 추석 연휴를 기념해 '결제 및 골드 구매 시 추가 리워드 지급', '추석 맞이 접속 이벤트', '추석 버닝 타임', '한가위 대잔치' 등의 여러 이벤트를 게임 내에서 진행한다. 아울러 '트레인크래셔' 공식 카페에서는 '추석 맞이 덕담 한마디' 이벤트도 열린다.

소프트맥스의 박정필 사업본부장은 "'트레인크래셔'의 iOS 버전 출시 및 추석 연휴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트레인크래셔' 홈페이지(http://tc.softmax.co.kr),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traincrashercafe)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트레인크래셔150924
트레인크래셔150924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