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욱 강력해진 '오디션', 한빛소프트 자체 서비스로 돌아온다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티쓰리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한 리듬 액션 온라인게임 '오디션'의 정식 서비스를 금일(1일) 오후 16시부터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한빛소프트의 게임포털사이트 '한빛온(http://www.hanbiton.com)'에서 새롭게 시작되는 오디션은 스트리트 댄스와 음악을 접목시킨 리듬 댄스 온라인 게임으로이다. 특히, 국내는 물론 중국과 동남아, 남미, 미주 등 글로벌 게이머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얻고 있는 중이다.

한빛소프트는 오디션의 새로운 서비스 파트너사로서 국내 운영 및 서비스 관련한 전권을 행사하게 된다. 한빛소프트 측은 게이머들이 지난 3년간 누릴 수 없었던 가치를 제시하고, 오디션의 국내외 매출 신장과 강화를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먼저, 새롭게 서비스되는 오디션에서는 '게이머 인터페이스(UI)'가 전면 개선되었으며, '내 정보(MY INFO)', 맵 선택, 전광판 OFF 기능, 음악 검색, 랭킹 UI가 개선된다. 아울러 새롭게 디자인된 기본 아바타가 남녀 모두 등장하며, 커플들을 위한 신규 모드, '팸 하우스'를 꾸밀 수 있는 팸 샵 아이템 추가, 커플 가든 랭킹 혜택, 그리고 게임 내 불법 프로그램 근절을 위한 자체 보안 프로그램 등이 업데이트 된다.

이와 함께 대형 음반 기획사들과의 제휴를 통해 유명 아이돌 그룹과 유력 아티스트, 국내 대표 연예기획사 소속 아티스트들의 최신곡과 티쓰리엔터테인먼트에서 자체적으로 더빙 및 음원화한 오리지널 곡을 합산해 총 500곡 이상의 다채로운 음원들이 추가될 예정이다.

한편, 한빛소프트는 오디션 서비스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9월 10일부터 30일까지 사전등록 이벤트를 신청한 게이머들에게는 한정판 패키지 '천일야화'를 지급하며, 매일 현금 캐시를 선물한다. 또한, 캐릭터를 생성하기만 해도 무조건 캐시를 증정하며, 매일 접속만 하면 추가 캐시를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지난 2005년부터 2012년까지 쇼핑몰에서 판매되었던 아바타들은 무기한 3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게임경험치와 덴 획득량, 커플 포인트도 지급된다. 이 밖에도 팸 랭킹 1위에서 10위까지는 정모비 50만 원, 커플 랭킹 1위에서 5위까지는 커플 목걸이 전달 등의 게이머 친화적인 이벤트가 지속적으로 진행될 계획이다.

한빛소프트의 한 관계자는 "이전보다 개선된 환경 조성에 힘을 기울이는 한편, 원활한 업데이트 및 불편 사항을 개선하는 등 앞으로 진정성 있게 다가가는 서비스를 전개해 국내 이용자들에게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제시할 수 있도록 노력할 방침"이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디션 홈페이지(http://audition.hanbit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디션 한빛소프트 자체 서비스
오디션 한빛소프트 자체 서비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