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고속 레벨업을 만끽하라 '미르의 전설2', 환영 서버 오픈 이벤트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미르의 전설2'의 환영 서버 오픈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금일(6일) 밝혔다.
2001년 3월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미르의 전설2'는 우수한 콘텐츠와 손쉬운 조작감, 이용자들의 성향과 요구를 반영한 업데이트를 통해 오랫동안 국내외에서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대표 1세대 무협 게임이다.
이번에 공개하는 환영 서버는 광속 레벨업을 지원하는 이벤트 서버로 오는 7일(수)부터 11월 4일(수)까지 모든 게이머가 접속할 수 있다. 환영 서버로 이전하는 캐릭터는 기존 레벨에 관계없이 모두 45레벨로 자동 적용되며, 레벨에 맞는 무공 및 장비를 지급해 더욱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게 된다.
또한, 경험치, 아이템 획득률이 약 300% 상승하고, 이벤트 종료 후에도 획득한 경험치의 60%가 기존 서버에서도 그대로 적용되는 등 특별한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이벤트 기간 동안 레벨이 오를 때마다 금전을 얻을 수 있으며, 서버 내 상인을 통해 게임을 더욱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와 함께 환영 서버 레벨 랭킹에 따라 천룡신형탈명검, 천룡신형탈명궁, 순간이동 반지 등 보상 아이템을 차등 지급하며, 묵청급 이상의 무기 강화를 8회 이상 성공한 게이머에게 13개의 신주 중 한 가지를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는 신주정자개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같은 기간 동안 환영 서버에서 55레벨 이상을 달성한 휴면 게이머에게 귀환옥청수, 귀환천령수 등이 담긴 귀환지원상자를 지급하고, 60레벨과 90레벨을 달성한 모든 게이머에게는 환영의 보답상자와 설태랑의 송곳니를 제공할 예정이다.
와이디온라인의 한 관계자는 "'미르의 전설2'에서 환영 서버를 통해 게이머들에게 광속 레벨업이라는 초특급 기회를 선보인다"라며, "다양한 보상과 더불어 이벤트 종료 후에도 획득한 경험치를 누릴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을 놓치지 말고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미르의 전설2' 홈페이지(www.mir2.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