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일에는 이벤트가 제맛, 이펀컴퍼니 한글날 이벤트 실시

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10종에 한글날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7일) 밝혔다.

먼저, 시뮬레이션 모바일게임 '모두의경영'과 전략 모바일게임 '비룡재천' 공식 카페에서 금일부터 각각 오는 10월 11일, 오는 10월 12일까지 한글날 기념 이벤트가 열린다. 해당 이벤트에 참여해 오행시 혹은 삼행시를 작성 후 추첨에 뽑힌 '모두의경영' 게이머 50명과 '비룡재천' 게이머 30명은 여러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소오강호' 공식 카페에서도 추첨을 통해 한글날 기념 사행시 이벤트에 참가한 게이머 10명에게 '1만 원권 문화상품권'이 주어진다.

다음으로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언더월드'와 '환세협객전'의 공식 카페 이벤트 게시판에서는 각각 10월 12일, 10월 11일까지 손으로 글을 쓰고 인증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를 통해 '언더월드'가 포함된 글이나 '환세협객전에' 바라는 글을 인증한 게이머 전원은 여러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전략 모바일게임 '삼국지PK'의 공식카페에서도 오는 10월 13일까지 삼국지 가로세로 퀴즈를 푸는 40명에게 게임 아이템이 전달된다.

이와 함께 전략 모바일게임 '삼국지맹장전' 공식 카페에서도 오는 10월 11일까지 게임 내 건물이나 오브젝트로 한글을 쓰고 인증하는 게이머 20명에게,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신기행' 공식카페의 경우에는 오는 10월 9일부터 10월 11일까지 '신기행' 맵에서 1,3,5용주를 모두 찾고 인증샷을 등록하는 게이머 전원에게 여러 아이템 보상으로 제공되는 이벤트가 열린다.

마지막으로 이펀컴퍼니는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적벽대전'에서 오는 10월 9일부터 10월 11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전원과 전략 모바일게임 '전선을간다'에서 오는 10월 8일부터 10월 11일까지 게임 내 오탈자를 최초 제보하는 게이머, 오는 10월 9일부터 10월 11일까지 '전선을간다'에 접속하는 게이머 전원에게 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569번째 한글날을 기념해 이펀컴퍼니에서 자사의 10종 모바일게임들과 함께하는 한글날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벤트 참여해서 풍성한 보상 받고 이펀컴퍼니와 함께 한글날을 기념하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모두의경영' 공식카페(http://cafe.naver.com/efun59290), '비룡재천' 공식카페(http://cafe.naver.com/samgukherool), '삼국지PK' 공식카페(http://cafe.naver.com/samgukjipk/), '삼국지맹장전' 공식카페(http://cafe.naver.com/sammaeng/), '소오강호' 공식카페(http://cafe.naver.com/efun04535), '신기행' 공식카페(http://cafe.naver.com/sinkihaeng), '언더월드' 공식카페(http://cafe.naver.com/efununderworld), '적벽대전' 공식카페(http://cafe.naver.com/efun39752), '전선을간다' 공식카페(http://cafe.naver.com/gotothefront), '환세협객전' 공식카페(http://cafe.naver.com/hsher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펀컴퍼니이벤트151007
이펀컴퍼니이벤트151007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