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대 그 이상, '테일즈런너' 10주년 이벤트 본격 시동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는 라온 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레이싱 온라인게임 '테일즈런너'에 서비스 10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8일) 밝혔다.
먼저,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오는 11월 4일까지 '케이크와 테런 프리덤'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게이머는 맵을 완주하고 획득할 수 있는 생크림을 공원 지역 내 케이크에 모아 여러 가지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게이머들의 생크림이 모여 케이크의 단이 높아질 때 마다 '10주년 기념 윙', '앙리 3세의 선물함' 등 여러 게임 아이템이 모든 게이머에게 지급된다.
이와 함께 게이머들이 직접 '테일즈런너' 10주년 기념 작품을 출품하는 사용자 제작 콘텐츠 공모전도 열린다. 참여를 희망하는 게이머들은 오는 10월 28일까지 동영상, 소설, 팬아트, 웹툰 등을 제작해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심사를 거쳐 수상자를 선정해 여러 상품을 증정한다. 특히, 부문별 상위 10명의 게이머는 추후에 개최될 예정인 '테일즈런너' 오프라인 초청 행사에 참석할 수 있는 기회도 얻는다.
아울러 오는 10월 10일에는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게이머에게 '이달의 뽑기 쿠폰'이 10개씩 지급되고,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평소 대비 경험치 습득량이 10배로 오른다.
마지막으로 패션 브랜드 '스베누'와 제휴 프로모션도 실시된다. 오는 11월 4일까지 스베누 온라인 쇼핑몰(sbenu.co.kr)에서 운동화를 구매한 후 '테일즈런너' 아이디와 닉네임을 입력하는 게이머는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여러 의상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테일즈런너' 홈페이지(http://tr.nopp.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