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편은 시작일 뿐, 'WWE 2K16' 다운로드 콘텐츠 공개
2K는 유키스와 비주얼 콘셉이 공동 개발하고 자사에서 유통 예정인 스포츠게임 'WWE 2K16'의 다운로드 콘텐츠 및 유료 서비스에 대한 세부 내용을 금일(8일) 공개했다.
먼저, 이번에 공개된 다운로드 콘텐츠는 게임 내 조건부 공개 콘텐츠를 즉시 해금하는 '액셀레이터', 게임 내 '마이 커리어' 모드에서 캐릭터의 등급과 특성을 강화시킬 때 필요한 플레이스테이션4 및 엑스박스원 전용 다운로드 콘텐츠 '마이플레이어 킥스타트', 조작 캐릭터가 추가되는 '레전드 팩'과 '퓨처 스타 팩', 플레이 경기 종류가 늘어나는 '2015 명예의 전당 쇼케이스', 캐릭터의 움직임이 더 다양해지는 '새로운 동작 팩' 등 총 6종이다.
각 다운로드 콘텐츠는 오는 2015년 하반기 혹은 2016년 상반기 중에 출시될 예정이다. 플레이스테이션4용, 플레이스테이션3용 다운로드 콘텐츠는 플레이스테이션 네트워크에서, 엑스박스원용과 엑스박스360용 다운로드 콘텐츠는 엑스박스 라이브에서 판매된다.
아울러 'WWE 2K16' 유료 서비스 '시즌 패스'를 구입한 게이머는 '액셀레이터', '레전드 팩', '2015 명예의 전당 쇼케이스', '새로운 동작 팩', '퓨처 스타 팩'을 받을 수 있다. '시즌 패스'는 각 다운로드 콘텐츠를 따로 구매할 때보다 2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2K는 플레이스테이션4용, 플레이스테이션3용, 엑스박스원용, 'WWE 2K16'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의 예약 구매 일정도 공개했다. 세 기종 모두 'WWE 2K16' 본편과 'WWE 2K16'의 '시즌 패스'가 포함되며, 플레이스테이션4용과 엑스박스원용 'WWE 2K16'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에는 다운로드 콘텐츠 '마이플레이어 킥스타트'가 들어있다. 이 밖에 플레이스테이션4용, 플레이스테이션3용 'WWE 2K16'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을 예약 구매한 게이머는 즉시 사용할 수 있는 전용 테마를 받는다. 'WWE 2K16'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의 예약 구매는 플레이스테이션네트워크 혹은 엑스박스 라이브를 통해서 실시된다.
'WWE 2K16'은 플레이스테이션4, 플레이스테이션3, 엑스박스원, 엑스박스360 버전으로 개발되고 있으며, 오는 10월 27일 북미에서, 10월 30일 국내를 포함한 전 세계에서 출시될 예정이다. 또한, 발매 당일엔 'WWE 2K16'을 구매한 게이머에겐 영화 '터미네이터'와 '터미네이터2: 심판의 날'에 출현한 두 버전의 '아놀드 슈왈제네거' 캐릭터가 무료로 주어진다.
비주얼 콘셉의 그렉 토마스 회장은 "2015년 WWE 명예의 전당에서 영감을 받은 2K 쇼케이스, 게임 내 동작과 플레이할 수 있는 광범위한 WWE와 NXT 슈퍼스타들을 포함해서 'WWE 2K16'은 WWE의 과거와 현재에 걸친 다운로드 콘텐츠의 독특하고 광범위한 선택지를 제공한다"라며, "'WWE 2K16'의 시리즈 역사상 가장 큰 선수명단을 보충하면서, 올해의 콘텐츠는 팬들에게 총괄적인 WWE의 경험을 최대의 가치로 제공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2K 홈페이지(http://www.2kgame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