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RPG 세븐나이츠, 신규 구사황 영웅 '카일' 추가 업데이트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이하 넷마블)는 넷마블넥서스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세븐나이츠'에 새로운 구사황 영웅 '카일'을 추가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8일) 밝혔다.
많은 이용자가 기다려 온 '카일'은 '태오', '카르마'같은 구사황 캐릭터로 높은 능력치와 화려한 스킬을 자랑한다. 공격형 캐릭터인 '카일'은 적 4명에게 방어력을 무시한 데미지를 주거나 관통 데미지를 주는 물리 타격형 스킬을 사용한다. 또, 자신에 대한 모든 공격을 무효화하는 능력과 함께 적군 전체에게 물리 피해를 주는 스킬로 전투를 유리하게 이끈다.
넷마블은 많은 이용자가 '카일'을 만나볼 수 있도록 금일(8일)부터 다음 업데이트 전까지 특정 시간(12~14시, 18~24시)에 합성, 고급영웅소환 등을 하면 '카일' 획득 확률이 증가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급영웅 소환 10회'로 카일을 획득한 이에게는 전용 무기, 방어구를 증정한다.
아울러, 넷마블은 던전 '황금의 방'의 골드(게임머니) 획득량을 2배 상향하고, 자동모험 일일 이용횟수를 기존 200회에서 300회로 올리는 이벤트를 별도 공지 전까지 진행한다. 이외에도 모험에서 궁극강화 전용영웅 '레아'와 초월 전용 영웅 '피나'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넷마블 박영재 본부장은 "카일의 등장으로 '세븐나이츠'의 스토리가 확장되는 것은 물론, 이용자들의 전투에 새로운 흐름을 가져다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세븐나이츠' 카페(http://cafe.naver.com/sevenknights)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