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홀, 2015년 신입사원 공개 채용 실시

블루홀(대표 김강석)이 2015년도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금일(13일) 밝혔다.

블루홀은 올 들어 블루홀지노게임즈(대표 박원희), 피닉스게임즈(대표 김정훈, 신봉건), 스콜(대표 박진석) 등을 인수하며, 게임 제작 연합군인 ‘블루홀 얼라이언스’를 구축하고 본격적인 사세 확장에 나서고 있다.

또한, 게임 제작 라인을 MMORPG 뿐만 아니라 다양한 장르의 모바일 게임으로 확대해 PC 온라인과 모바일을 아우르는 대형 게임 제작사로 거듭나고 있다. 이에 따라 젊고 패기 있는 인재들을 적극 채용하겠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이번 신입사원 공채의 모집 기간은 10월 13일부터 28일까지로 블루홀 공식 홈페이지(http://www.bluehole.net/kr/)에서 온라인으로 입사 지원을 신청할 수 있다. 모집 분야는 △게임 기획, △프로그래밍, △사업&서비스, △데이터 개발, △법무 총 5개 분야로 모집 대상의 나이, 학력, 전공에 제한이 없다. 전형 절차는 서류심사, 역량 및 인성 면접 순서로 진행되며, 최종 합격자는 12월 초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블루홀의 김강석 대표는 “블루홀은 사용자들에게 오랫동안 사랑 받는 게임을 만들기 위해 시장의 변화에 발맞춰 학습과 성장을 계속하고 있다. 이러한 회사의 비전과 가치에 공감하고 함께 할 에너지 넘치고 활기찬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블루홀은 대작 MMORPG 신규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며, 10여종의 모바일 게임을 2016년 출시 목표로 개발 중이다.

블루홀 2015년도 신입사원 공개채용
블루홀 2015년도 신입사원 공개채용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