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하면 떠오르는 그녀, '서든어택' 서유리 캐릭터 업데이트
넥슨(대표 박지원)은 넥슨지티(대표 김정준)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FPS 온라인게임 '서든어택'에 방송인 서유리 캐릭터를 출시했다고 금일(15일) 밝혔다.
서유리는 성우 활동은 물론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많은 인기를 얻고 있으며, 특히, 활발한 소셜네트워크서비스 활동으로 많은 팬들과 소통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넥슨은 이번 캐릭터 출시 전부터 서든어택 공식 페이스북에서 게이머들에게 서유리 캐릭터의 출시여부를 결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서유리 캐릭터는 본인이 직접 녹음한 보이스 효과를 비롯해 '섹시하게 몸풀기', '의자 댄스' 등 전용 감정표현 기능을 지원한다.
이와 함께 오는 '서든어택'에 오는 10월 29일까지 캐릭터 퍼즐 아이템을 모아 '서유리 퍼즐판'을 완성한 모든 게이머에게 서유리의 목소리가 담긴 '서유리 보이스(영구제)'와 '유리 수류탄(100일)' 아이템이 주어지는 이벤트가 열린다. 이 중 선착순 5백 명은 '서유리와 함께하는 오프라인 행사' 참석 기회와 대형 마우스패드를 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에 서유리 캐릭터 사용 기간을 40일 이상 획득한 게이머에게도 '서유리', '유리', '코스프레', '섹시한', '미스' 등 유니크 칭호 5종이 전달될 예정이다. 아울러 '캐릭터 컬렉션 북' 내 '10월 이달의 캐릭터'로 적용된 서유리 캐릭터를 7일 이상 사용할 경우, 컬렉션 북의 모든 캐릭터 자유이용 권한과 '프리컬렉션 티켓'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한편, 넥슨은 오는 10월 16일부터 10월 19일까지 특정 시간에 게임 접속 시 '흑룡 스킨 주무기 카운트', '돌격 소음기상자' 등 아이템을 게이머에게 선물하고, 게임 접속 시간에 따른 게이지를 모두 채우면 최대 10만 경험치와 '컬러클랜명' 등을 지급한다. 해당 이벤트를 PC방에서 참여하면 무기 컬렉션 대표 무기인 'Spider AK47 카운트'와 '청마 권총 카운트' 등이, 매일 이벤트 참여 시 5만 경험치가 각각 추가 보상으로 주어진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서든어택' 홈페이지(http://sa.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