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네트웍스서비스, '지금부터 도넛' 전국 최강자전 개최

SK네트웍스서비스(대표 서보국)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퍼즐게임 '지금부터 도넛 for Kakao(이하 지금부터 도넛)'의 신규 캐릭터와 펫을 추가하고 전국 최강자전을 실시한다고 금일(19일) 밝혔다.

이번에 개최되는 '지금부터 도넛'의 전국 최강자전은 금일(19일)부터 오는 25일까지 1차 정규시즌과 26일부터 오는 11월 1일까지 2차 정규시즌으로 나눠 진행된다. 최강자전은 SK네트웍스서비스의 공식 카카오톡 계정인 'sknsgm'을 추가한 게이머들간 무한모드 점수 경쟁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지금부터 도넛' 전국 최강자전의 정규시즌의 최종 1위 게이머에게는 현금 50만원, 2위 30만원, 3위 10만원의 상품이 제공되며 4위 이하의 게이머들에게는 순위별로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이아를 지급한다. 이와 더불어 무한모드의 신기록 달성을 돕기 위해 기존 접속 보상의 최대 5배의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열린다.

한편, 전국 최강자전 실시와 함께 새롭게 선보이는 신규 캐릭터 데빌퀸은 일정 턴마다 1회의 번개도넛을 발사하고 진화 시 최대 10줄의 도넛을 떨어뜨리는 지진 스킬을 가진 캐릭터로 함께 추가되는 할로윈 콘셉트의 펫인 호박기사와 호박전사, 호박왕자를 모두 보유한 후에 소환할 수 있다.

SK네트웍스서비스 관계자는 "'지금부터 도넛'을 즐기는 많은 게이머들에게 순위 경쟁의 재미를 주기 위해 전국 최강자전을 실시하게 됐다"라며, "많은 게이머들이 경쟁에 참여해 전국 최강 순위를 정하고 준비된 상품도 타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지금부터 도넛' 카페(http://cafe.naver.com/nowdonut/5073)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금부터 도넛 전국 최강자전
개최
지금부터 도넛 전국 최강자전 개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