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소녀 액션게임 등장, '블라스트' 비공개 테스트 진행

쿤룬코리아(대표이사 주아휘)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액션롤플레잉 모바일게임 '블라스트'의 비공개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9일) 밝혔다.

'블라스트'는 논타겟팅 시스템과 스킬 연계기를 통한 콤보액션이 특징인 액션롤플레잉 모바일게임으로, 애니메이션처럼 묘사된 미형 주인공 캐릭터, 캐릭터의 외형이 변화하는 코스튬과 무기 콘텐츠 등을 갖췄다. 또한, 1:1, 4:4, 20:20 등 여러 인원이 참여할 수 있는 PvP 대전, 다른 서버의 게이머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파티 플레이 및 보스 레이드 콘텐츠도 준비됐다. 이 밖에 캐릭터, 보스, NPC 등 게임에서 등장하는 대부분 등장인물의 설정에 맞춰 국내 성우들이 더빙에 참여했다.

금일부터 오는 10월 22일까지 열리는 이번 비공개 테스트에 참가한 게이머는 게임 정식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썬스톤', '골드' 등 1만 원 상당의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연속 출석 이벤트'와 '누적 접속 시간 이벤트'에 참여한 게이머에게도 비공개 테스트 기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여러 게임 아이템이 제공된다. '블라스트' 공식 카페에서 비공개 테스트 체험 후기, 스크린샷을 올린 게이머의 경우에는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이 주어진다.

쿤룬코리아는 '블라스트' 비공개 테스트와 함께 사전등록 이벤트도 진행한다.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게이머는 '썬스톤', '직장인 코스튬(7일)' 등 3만 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추첨을 통해 '애플 워치', '영화예매권', '문화상품권'이 추가로 제공되는 이벤트도 열린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블라스트' 이벤트 페이지(http://www.kunlun.co.kr/event/blast/cbt.php),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blas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블라스트151019
블라스트151019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