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션, 한빛소프트 서비스 최초 '장르 1위' 달성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티쓰리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리듬 액션 온라인게임 '오디션'가 지난 장르 1위를 달성했다고 금일(21일) 밝혔다.
오디션은 정식 서비스가 시작된 이후 지난 10월 1주차 주말부터 장르 분야 전체 2위로 올랐으며, 금주 첫 시작일인 19일을 기점으로 지속적인 게이머 증가에 힘입어 장르 전체 1위 달성했다.
아울러 PC방 게임순위 정보사이트 '게임트릭스'에서 공개한 PC방 순위에서도 24위에 올랐다. 한빛소프트 측은 게이머들의 이런 높은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지난 주, 대형 연예기획사의 최신 음원 20곡을 업데이트했으며, '취향저격'과 '절친과 함께 춤을' 등의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취향저격' 이벤트는 플레이만 하더라도 유니크 아바타 및 경험치를 추가적으로 받을 수 있으며, '절친과 함께 춤을' 이벤트는 친구를 추천하고, 초대하면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포인트와 캐시를 지급하고, 친구와 함께 댄스 경합을 진행할 경우 책상을 꾸밀 수 있는 장식용품인 '데스크매트'를 선물한다.
한빛소프트의 한 관계자는 "신규 음원 확보와 다양한 보상, 그리고 게임 업데이트에 주력한 결과 순위 지표 및 각종 데이터가 좋은 흐름으로 이어지고 있다"라며, "올해 서비스 '10주년'을 기념한 대규모 이벤트 프로모션 등을 내부적으로 검토하고 있다. 아울러 유력 기업과 PC방 서비스 계약을 마무리하고 있으며, 이 부분을 확정하고 오는 11월부터는 본격적인 PC방 영업을 전개하며 이벤트와 혜택을 준비하는 만큼, 앞으로도 진정성 있는 서비스로 게이머들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디션 홈페이지(http://audition.hanbit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