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2', 9주년 기념해 화끈한 이벤트 몰이

웹젠(대표 김태영)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R2'에 서비스 9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0월 22일부터 10월 26일까지 진행되며, 'PC방 랜파티' 등을 비롯해 온라인, 오프라인 행사가 함께 열리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웹젠은 오는 10월 22일 광주광역시 치평동에서 열리는 'PC방 랜파티'를 통해 오프라인에서 'R2'의 게이머들과 직접 만나는 자리를 준비했다. 이 자리에서는 게이머들이 참여할 수 있는 'PvP대회', '보물찾기', '강화' 이벤트를 비롯한 미니게임 등이 진행될 예정이고, 'R2'의 사업 및 운영, PC방 담당자들이 'R2' 게이머들의 의견을 직접 듣는 자리도 마련된다.

아울러 오는 10월 22일부터 10월 29일까지 'R2' 홈페이지 및 게임 내에서 참가할 수 있는 온라인 이벤트 'Big6'가 실시된다. 먼저, '오픈 스피드서버'를 제외한 전 서버에서 '네크로맨서' 등 몬스터 3종의 '이벤트 퀘스트 메이킹'을 진행한 게이머들은 '텔레포트 조종 반지', '변신 조종반지' 등 희귀 게임 아이템을 추첨을 통해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게이머에게 '금화주머니'가 주어진다.

이와 함께 'R2' 홈페이지 각 게시판에서는 'R2' 캐릭터의 이름으로 만드는 '14행시 이벤트'와 '스크린샷 인증 이벤트' 등 여러 이벤트가 열린다. 이 밖에 오는 10월 29일 'R2'의 부분유료화 버전 '오픈 스피드서버'가 초기화되고, 해당 서버에서 게임을 시작하는 모든 게이머에게 '이프리트', '바포매트'가 전달되는 이벤트도 준비됐다.

마지막으로 웹젠은 게이머들의 빠른 캐릭터 육성과 아이템 획득을 돕기 위해 오는 10월 29일부터 3주간 'GM퀘스트 메이킹', '강화 이벤트' 등을 진행하고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R2' 홈페이지(http://R2.webze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R2151021
R2151021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