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러스티블러드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는 유티플러스 인터랙티브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러스티블러드'에서 출시 이후 가장 큰 규모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2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타락한 아칸드가 약해진 틈을 노려 대마신 벨자브를 부활시키려는 투신 아라둔이 나르 대륙에 새롭게 등장한다는 스토리의 신규 챕터 5를 오픈했다. 챕터 5는 30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돼 있으며, 카타나 사막과 나르 유적지를 배경으로 하고 있다. 은빛 무아즈, 박투왕 차투바, 투신 아라둔 등 챕터 5 전용 진보스 6개도 함께 추가했다.
또한, 챕터 5 진보스방을 모두 클리어한 경우 입장 가능한 신규 모드인 스페셜 보스존을 비롯해 챕터 5 전용 다섯 번째 레이드 ‘투신 아라둔’을 추가했다. 기존 70까지였던 캐릭터 최고 레벨을 80까지 확장했으며, 다섯 번째 레이드의 강화판인 정예 레이드를 신규 추가해, 새롭게 기획된 게임 플레이 방식으로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각 캐릭터 별 스킬 업데이트도 진행했으며, 기존 스킬의 레벨도 증가되는 등 대규모 콘텐츠 추가 및 유저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1월 3일까지 약 2주 간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80레벨을 달성하는 유저 전원에게 100다이아를 지급하며, 하위 레벨 유저들에게도 구간에 따라 푸짐한 보상을 지급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에만 판매되는 한정판 전설 스킬을 선보인다. 최종 레벨을 달성한 유저 중 80명 이상이 공식 커뮤니티 내 ‘만렙 인증 게시판’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8명에게 80다이아를 지급한다.
러스티블러드는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 정보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rustybloodm)와 공식
홈페이지(http://www.playstove.com/rustyblood/intro)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