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 '천군: 천추의 한' 비공개 테스트 돌입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준비 중인 모바일 3D 액션 RPG '천군 : 천추의 한(이하 천군)'의 출시에 앞서 금일(22일)부터 비공개 테스트(이하 CBT)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천군'은 영웅들의 화려한 전투를 감각적이고 캐주얼하게 표현한 삼국지 기반의 3D 액션 RPG로 250여 종의 개성 있는 캐릭터들을 수집, 조합, 육성하는 재미는 물론 기존 게임과 차별화된 '책략' 시스템을 통해 짜릿한 전투 쾌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천군'의 CBT는 금일부터 24일(토)까지 3일간 진행되며, CBT 기간(22일 14시 ~ 24일 22시까지) 중 언제든지 자유롭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기존에 참여 신청을 못했다고 하더라도 CBT 기간 중 카페를 통해 게임을 설치해 테스트에 참가할 수 있으며 CBT 진행 기간 동안 지정 레벨 이상 달성 후, 설문에 참여한 게이머를 대상으로 커피와 도넛 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CBT에 신청한 모든 참가자에게는 출시 후 캐릭터 뽑기권 3장과 보석 100개를 지급하며, CBT 기간 동안 지정 미션을 달성한 유저를 대상으로 정식 출시 후 최대 보석 700개를 추가 지급할 계획이다.
와이디온라인은 "최근 모바일 게임 시장에 RPG가 대세인 것을 입증하듯 '천군 : 천추의 한' CBT 참여 신청에 5만 명 이상의 신청자가 몰렸다"라며 "와이디온라인이 심혈을 기울여 개발한 '천군 : 천추의 한'에 게이머분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더불어 "게이머분들이 전해주시는 다양한 의견과 평가들을 게임에 적극 반영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천군' 카페(http://cafe.naver.com/ydchungun)및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ydchungun)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