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드로메다, 전략게임 신작 '로마시대' 사전등록 시작
간드로메다(GandromedA)는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로마시대'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금일(22일) 밝혔다.
'로마시대'는 크게 육성, 동맹, 전쟁의 3가지가 핵심 컨텐츠로서 '도시발전', '영웅육성', '싱글미션', '동맹전쟁', '동맹요새', '동맹지원', '동맹미션', '자원약탈', '서버통합 전장', '몬스터 토벌', '공성전'등의 다양한 재미 요소를 가지고 있는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처음 게임을 시작할 때, 친절한 튜토리얼을 통해 도시를 발전 시키고, 자원을 수집하고, 기술을 연구 개발하고, 군사를 훈련 시키고, 병력을 모아서 다른 유저를 침공하거나 방어를 하고, 동맹과 함께 대규모 공성전을 하거나 거대 몬스터를 토벌 할 수 있다.
또한, 플레이어는 로마시대에서 '영웅'을 육성할 수 있다. 영웅은 총 36종의 영웅스킬을 통해 도시발전과 병사들의 능력향상을 도와 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보석 장착이 가능한 장비들을 착용할 수 있다. 보석과 장비들은 강화, 합성을 통해서 성장시킬 수 있다.
간드로메다 강희웅 사업본부장은 "'간드로메다의 '로마시대'는 전세계에서 9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명품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유럽, 북미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킨 '로마시대'는 유저간의 동맹과 전쟁을 통한 다양한 전략을 구사 할 수 있는 것이 핵심 재미 요소인 만큼, 유저분들이 로마시대를 통해 전략의 참 맛을 즐기기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로마시대' 카페(http://cafe.naver.com/romemobile)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