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온라인', 꼬마 유령과 함께하는 할로윈 이벤트 진행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씰온라인'에 할로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9일) 밝혔다.
'씰온라인'의 할로윈 이벤트는 오는 11월 11일까지 꼬마 유령의 부탁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된다. 먼저, 게이머는 엘림마을 옆에 있는 꼬마 유령의 첫 부탁을 들어주는 퀘스트를 진행해 '호박귀신의 머리', '강시모자', '강시부적' 등 여러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첫 번째 퀘스트에 이어 꼬마 유령의 두 번째 부탁인 바일 사냥을 완수한 게이머에겐 '흐릿한 여학생의 영혼', '한맺힌 여학생의 영혼' 등 전 직업이 사용할 수 있는 게임 아이템이 지급된다.
아울러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씰온라인'의 쉴츠 대륙 전체가 할로윈 분위기로 바뀐다. 이를 통해 게이머는 호박머리와 강시 코스튬으로 분장한 NPC, 관 혹은 묘지 외형으로 변경된 구매 좌판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 오는 10월 30일부터 11월 11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게이머에겐 매일 포션이 종류별로 주어진다.
플레이위드의 장진호 '씰온라인' 팀장은 "'씰온라인'은 이번 할로윈 이벤트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로 다가설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을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씰온라인' 홈페이지(http://www.seal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