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전투기', 콘텐츠 업데이트로 새바람 분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는 위레드소프트(대표 강지원)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삼국전투기'에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2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삼국전투기'에 '손권군'의 '감녕'과 '여몽', '원소군'의 '장합'과 '저수' 등 신규 각성 장수가 등장한다. 4종의 장수 모두 6등급, 7등급 두 종류로 나뉘며, 여러 능력치 향상 효과를 발생시키는 장수 간의 관계도도 해당 장수들이 포함된 버전으로 변경됐다.

아울러 게이머는 대규모 업데이트 후 추가된 신규 보스 '공손찬'도 확인할 수 있다. '보스전'에 참가해 '공손찬'을 물리친 게이머에게는 '6등급 무력 보패'를 비롯해 '5등급 무력 보패', '골드', '보패 파편' 등의 게임 아이템이 보상으로 주어진다. 이와 함께 보유 가능 스킬의 개수가 1개에서 3개로 늘어났고, 사용자 인터페이스 부분에서는 특정 스테이지에서 자동 전투를 반복할 수 있는 기능이 새로 등장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이번 업데이트와 할로윈을 기념해 오는 11월 3일까지 특별 이벤트 던전을 공개한다. 게이머는 이벤트 던전을 통과한 후 4등급 '레드', '블루', '그린', '옐로우', '핑크' 등의 '호박 장수'를 받을 수 있다. 또한, 5종의 호박 장수를 모두 획득한 게이머에게는 7등급 '메카 호박 장수'가 제공된다.

마지막으로 오는 11월 2일부터 게이머는 기존 '대전 모드'에 '최강자전'을 즐길 수 있다. '최강자전'은 3개의 군단을 사용해 다른 게이머와 전투를 벌인 후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형 '대전 모드'로, 대전 진행 방식, 승부 결과에 따른 보상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국전투기'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sambattl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국전투기151029
삼국전투기151029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