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머너즈 워', 게이머가 함께하는 'The Next Stage' 참가자 모집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게이머 초청 행사 'The Next Stage'를 오는 21일(토) 개최하고 이에 앞서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금일(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올 하반기에 선보일 대규모 업데이트에 앞서 '서머너즈 워'의 게이머들을 직접 만나고 소통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가를 원하는 게이머는 금일(2일)부터 오는 8일까지 '서머너즈 워' 게임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이름, 연락처, 하이브 ID 등을 작성하면 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명은 동반 1인과 함께 참석할 수 있다.
이번 '서머너즈 워' 게이머 초청 행사는 오는 21일(토)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서울 논현동에 위치한 쿤스트할레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향후 업데이트 콘텐츠를 최초로 공개하는 것은 물론, 개발 및 서비스 방향에 관해 게이머들과 '서머너즈 워'의 개발진이 서로 자유롭게 의견을 밝히는 소통의 시간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컴투스의 한 관계자는 "지난 2014년 4월 국내 출시 이후 '서머너즈 워'에 큰 관심을 보내 주시고 플레이해주신 모든 게이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이번 초청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라며 "앞으로 게이머들과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보다 다양한 재미 요소를 추가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서머너즈 워'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smonwa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