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2016년 달력 장식할 모델 모집한다
다음게임(대표 김용훈)은 펄어비스(대표 김대일)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검은사막'에 '2016 달력 모델 콘테스트'와 신규 무기 '령검'(가칭)를 금일(5일) 공개했다.
'2016 달력 모델 콘테스트' 이벤트는 금일부터 오는 11월 18일까지 열리며, 게이머는 게임 내 멋진 캐릭터와 풍경을 찍은 스크린샷을 응모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선정된 작품들은 2016년 '검은사막' 달력의 월별 모델로 활용될 예정이고, 최우수 작품상에 선정된 게이머 5명에게는 고사양 그래픽카드가 경품으로 주어진다. 또한, 우수상, 참가상 등 당첨자 전원에게도 미공개 '검은사막 한정판 선물 패키지'가 지급된다.
이와 함께 다음게임은 '검은사막' 홈페이지에 레인저의 신규 각성 무기 '령검'의 원화를 금일 공개했다. 이를 통해 레인저를 플레이하는 게이머는 주무기인 장궁을 사용해 원거리에서 싸우던 단조로움에서 벗어나 '령검'을 활용한 강력한 근접 전투와 다양한 연계 액션을 즐길 수 있다. 이 밖에 보조무기 '단검'과 '령검'을 양손으로 사용하는 전용 스킬도 구현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검은사막' 홈페이지(http://black.daum.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