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속만 해도 3성 캐릭터 지급, '원더5마스터즈' 이벤트 진행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원더5마스터즈'에 접속하는 모든 게이머에게 3성 캐릭터 '세즈'를 지급한다고 금일(5일) 밝혔다.
'세즈'는 한 자루 검을 사용하는 공격형 여성 캐릭터로, 적의 회피율과 물리 방어를 감소시키는 스킬, 아군 전체의 물리 공격력을 증가 시키는 능력을 갖췄다. 이번 '세즈' 지급 이벤트는 금일부터 오는 11월 12일 점검 전까지 진행된다. 아울러 이벤트 기간 동안 승급 재료와 영웅 조각의 확률이 2배로 증가하는 '핫타임' 시간이 기존 보다 2배 늘어나며, 신규 서버 '로그'의 경우에는 타 서버보다 3시간 긴 핫타임이 적용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아이덴티티모바일은 '원더5마스터즈'에 '길드전' 및 영웅의 밸런스 수정을 진행했다. 먼저, 금일부터 길드원 숫자에 따라 '길드전' 점수가 차등적으로 주어진다. 또한, 매칭 시스템 개선을 통해 이제 게이머는 비슷한 수준의 길드와 전투를 벌일 수 있다. '길드전' 결과에 따른 보상이 '보석'과 '골드', '길드 포인트', '영웅 소환석', '영웅' 중 1개가 무작위로 지급되는 변경점도 업데이트 내용에 포함됐다.
영웅의 밸런스 수정 대상으로는 '랑데아', '운디네', '브릿사', '스키아', '샹디안' 등 5개 영웅이 뽑혔다. 이를 통해 해당 캐릭터들의 특성 효과가 향후 업데이트되는 '요일 던전'에서 큰 활약을 펼칠 수 있도록 상향 조정됐다.
아이덴티티모바일의 김우현 모바일사업본부 사업PM은 "최근 급증하고 있는 신규 게이머들을 위해 모든 게이머에게 '세즈'를 지급하는 한편, 핫타임 이벤트 시간도 2배로 늘렸다"라며, "이와 함께 새로워진 '길드전' 2차 시즌과 영웅 밸런스 조정을 통해 게이머 분들이 더욱 재미있게 '원더5마스터즈'를 즐기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원더5마스터즈'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wonder5masters)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