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네이션즈', 대규모 업데이트 예고로 시선집중
넥슨(대표 박지원)은 빅휴즈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전략 모바일게임 '도미네이션즈'에 대규모 업데이트 '월드 워'를 진행한다고 금일(6일) 밝혔다.
'도미네이션즈'는 지난 4월 북미, 유럽 시장을 시작으로 한국, 일본 등 아시아 시장 출시 후 현재까지 약 1,300만 건 이상의 누적 다운로드를 기록 중인 전략 모바일게임이다. 이와 함께 영국, 로마, 중국, 등 여러 국가 중 하나를 선택해 수백 가지의 병과나 기술을 활용하는 콘텐츠도 갖췄다.
'도미네이션' 이벤트 페이지(http://dominations.nexon.com/kr/worldwar)를 통해 공개된 '월드 워'는 전세계 게이머들이 대규모 PvP를 펼칠 수 있는 신규 콘텐츠다. 또한, 오는 2015년 하반기 중 업데이트를 목표로 신규 정보 공개 및 게임 내 이벤트가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아울러 오는 11월 12일부터 11월 15일까지 '집중 군사훈련 기간' 이벤트를 통해 게이머들은 군사 훈련의 속도가 5배 상향되는 혜택을 받는다. 또한, 오는 11월 29일까지 불법 프로그램 파일이나 수집 경로를 신고하면 백화점 상품권, 캐시 재화 '크라운' 등이 주어지는 '클린 캠페인' 이벤트도 열린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도미네이션즈' 홈페이지(http://dominations.nexon.com),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nexondominations)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