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름 넣으면 아이템도 콸콸, '뮤 오리진' 에쓰오일 제휴 이벤트 진행
웹젠(대표 김태영)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뮤 오리진'에 정유업체 에쓰오일과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9일) 밝혔다.
웹젠과 에쓰오일은 금일부터 오는 11월 30일까지 전국 130여 개의 에쓰오일 매장에서 '포스터 속 뮤 오리진 쿠폰을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양사는 이번 이벤트를 위해 에쓰오일의 제품 캐릭터인 '구도일'과 '뮤 오리진'의 게임캐릭터 '요정' 등 두 제품의 캐릭터를 활용한 포스터 디자인에 중점을 뒀다.
해당 이벤트는 전국 130개의 에쓰오일 매장에 부착된 포스터에서 '뮤 오리진'의 게임 쿠폰을 찾은 뒤 이를 게임 내 아이템으로 교환하는 방식으로 실시된다. 이를 통해 '뮤 오리진' 이벤트 페이지(http://muorigin.webzen.co.kr/events/coupon)에서 포스터에 기재된 일련번호를 등록한 게이머에게는 'NZ'로 시작하는 게임 쿠폰번호가 주어진다. 해당 쿠폰 번호는 게이머 본인의 '뮤 오리진' 계정에서 1회만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이벤트 포스터를 촬영해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뮤 오리진', '#에쓰오일'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등록하는 이벤트도 열린다. 이벤트용 인증 사진을 촬영한 후 '뮤 오리진' 공식 카페에 등록한 게이머에게는 '귀속 다이아 5천 개' 등의 추가 아이템이 증정된다.
에쓰오일의 관계자는 "이번 웹젠과의 제휴 프로모션은 게임사와 진행한 첫 사례로, 온라인 콘텐츠와 오프라인 제품을 결합하는 공동 프로모션으로 의의를 갖는다"라며, "마케팅 전반에 대한 시너지가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뮤 오리진'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themuorigin)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