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가락으로 즐기는 DDR, 나디아소프트 '풀문파티' 구글플레이 출시
나디아소프트(대표 신용훈)은 태국의 유명한 해변 축제중 하나인 '풀문파티'를 소재로 한 DDR 스타일의 리듬액션 게임 '풀문파티'를 구글플레이 스토어에 출시했다고 금일(9일) 밝혔다.
풀문파티는 태국 코팡안에서 매월 15일 보름달에 열리는 클럽 파티를 소재로 개발된 터치 리듬 댄스 게임으로 기존 음악게임이나 다른 댄스 게임과 달리 누구나 손쉽게 즐길 수 있는 게임성과 실제 클럽에 참가한 듯한 클럽 분위기의 그래픽으로 구성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다양한 장르의 클럽 댄스 음악에 3개의 난이도와 3개의 랜덤 패턴을 도입하여 게임 초보자부터 게임 매니아까지누구나 손쉽게 즐길 수 있다. 풀문파티는 90초 동안 스마트폰에서 광란의 파티를 즐기는 킬링 타임용 게임이다.
나디아소프트 신용훈 대표는 "경쾌한 리듬으로 손쉽게 즐길 수 있는 리듬액션 게임 풀문파티를 구글플레이에 출시했다"며 "DDR을 기억하는 유저는 물론 리듬액션에 익숙하지 못한 초보자도 쉽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풀문파티는 구글플레이스토어(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nadiasoft.fmpkor)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고, 게임 플레이 영상은 유튜브 나디아소프트채널(https://youtu.be/V2Mx8gNixLs )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