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디펜스 for Kakao, 누적 가입자 50만 돌파

뉴에프오(대표 이호열)는 디디디게임(대표 이종하)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삼국지디펜스 for Kakao(이하 삼국지디펜스)의 누적 가입자가 50만명을 돌파했다고 금일(9일) 밝혔다.

삼국지디펜스는 삼국지 스토리 기반의 모바일 디펜스 게임으로 유저가 직접 조작하는 주군의 활쏘기 타격감과 다양한 장수와 펫의 육성, 다른 유저와 실력을 겨루는 PvP모드, 같은 나라원이 함께 괴수를 잡는 레이드 시스템 등을 통해 기존 디펜스 게임과는 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누적 신규 가입자 50만을 달성한 ‘삼국지디펜스’는 누적 플레이 횟수 4000만을 돌파했으며 유저당 하루 실행 횟수 7회, 일 평균 동시 접속자 수 4000명 이상을 유지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뉴에프오 이호열 대표는 "신규 가입 유저를 포함해 꾸준히 삼국지디펜스를 즐겨주시는 유저들에게 많은 감사를 드린다"라며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삼국지디펜스는 네이버 앱스토어(http://goo.gl/kbRgNn)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samdefens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국지디펜스 이미지
삼국지디펜스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