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머를 위한 특전 가득, '스타크래프트2: 공허의 유산' 소장판 개봉기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에서 개발한 PC용 전략시뮬레이션게임 '스타크래프트2: 공허의 유산'(이하 '공허의 유산')을 국내에 금일(10일) 출시했다. 공허의 유산에서 게이머들은 프로토스의 전설적인 존재 '아르타니스'와 '제라툴'을 이끌고 프로토스 종족을 재결집해 고대 사악한 세력을 무찌르기 위해 나서게 된다.
아울러 일반판과 함께 출시된 '공허의 유산' 소장판은 전면 컬러로 제작된 양장판 화보집, 개발 비화 DVD 및 블루레이 디스크 세트, '공허의 유산'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 CD 등이 포함됐다. 또한, 디지털 딜럭스 버전의 특전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용 집정권 전투 애완동물,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용 '공허의 구도자' 탈것, '하스스톤' 카드 뒷면용 프로토스 스킨, '스타크래프트2'용 프로토스 테마 초상화 및 유닛 스킨의 코드도 포함됐다.
패키지 내부에는 '공허의 유산'의 콘셉트의 일러스트가 인쇄된 디스크 라벨을 확인할 수 있다.
화보집의 경우, '스타크래프트2'에 등장하는 유닛들의 설정 및 일러스트를 확인할 수 있으며, 내부에는 프로토스의 유닛 '모선'의 설정 포스터가 동봉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