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묵화마녀 진서연', 제작 과정 영상으로 먼저 확인하자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의 지적재산권을 활용한 뮤지컬 '묵화마녀 진서연' 제작 과정 영상을 금일(10일) 공개했다.

오는 11월 13일 오후 6시 부산 영화의 전당 '블소 2015 월드 챔피언십' 행사장에서는 뮤지컬 '묵화마녀 진서연' 공연이 최초로 열릴 예정이다. 대한민국 1세대 배우인 남경주가 예술 감독을 맡은 '묵화마녀 진서연'은 '블소'의 지적재산권을 활용해 게임 내 스토리의 중심 캐릭터인 '진서연'의 일대기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블소' OST가 공연 중 활용되며, 춤, 노래, 건물 외벽이나 무대에 LED 조명을 비춰 영상을 표현하는 '미디어파사드', 멀티미디어 퍼포먼스, 리듬과 타악, 마샬아츠 등 다양한 볼거리도 갖췄다.

'묵화마녀 진서연'의 주인공 진서연은 '블소'의 주제 중 하나인 '복수'를 상징하는 캐릭터로, 게임 내 진서연의 연대기가 '묵화마녀 진서연'에서 국내 실력파 배우들의 연기 및 뮤지컬 기법을 통해 재현될 예정이다. 이 밖에 금일 공개된 영상을 통해 게이머는 '묵화마녀 진서연'의 공연 내용 중 일부와 제작 과정도 확인할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엔씨소프트 유튜브 페이지(http://youtu.be/c2g6ukifEOA)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묵화마녀블소151110
묵화마녀블소151110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