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ORPG '이카루스', 빼빼로데이 맞아 달콤살벌 이벤트 실시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MMORPG '이카루스'에 오는 11일 빼빼로데이를 기념해 '달콤살벌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금일(10일) 밝혔다.
먼저 11일(수) 오후 6시부터 11시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게이머에게 '이카 막대과자 부스터'를 제공한다. 해당 부스터 사용 시 모든 공격력 및 최대 생명력이 11% 증가한다.
또한 오는 15일(일)까지 게임 내 제공되는 미션 달성 시 게임 아이템 보상을 지급한다. 낚시 11회 성공, 펠로우 길들이기 등의 미션을 통해 강화석 행운상자, PC방 프리미엄 행운 상자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이벤트 기간 동안 몬스터를 1,111마리 이상 사냥하는 게이머에게 푸짐한 행운상자를 추가로 제공하는 등 빼빼로데이에 관련된 재미있는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와이디온라인은 "'이카루스'에서 빼빼로데이를 맞이해 단 5일간 깜짝 이벤트를 실시한다"라며, "숫자 11과 관련한 재미있는 이벤트와 특별한 혜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카루스'는 신규 서버 오픈 및 한게임 채널링 서비스를 기념해 다양한 캐릭터 육성 혜택을 제공하고, 더불어 풍성한 경품 이벤트 및 신규 펠로우 관련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카루스' 홈페이지(http://www.icarus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