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 2015] 헝그리앱, 각종 경품 행사로 인산인해
금일(12일) 부산광역시 벡스코에서 막을 올린 국내 최대 게임 전시회 '지스타 2015'에 참가한 헝그리앱은 총 100부스 규모의 전시관을 마련하고 여러 이벤트를 통해 각종 경품을 게이머들에게 제공했다.
헝그리앱의 부스에서는 헝그리앱 페이스북에 '좋아요' 등록, '모비' 설치 등 간단한 미션을 진행한 게이머에게 경품 뽑기권이 주어지는 행사가 열렸다. 이를 통해 '아이워치', 블루투스 스피커, 보조 배터리 등을 받을 수 있어 이벤트 당첨의 주인공이 되기 위한 방문객들로 부스 내부는 인산인해를 이뤘다.
또한, 헝그리앱 부스를 찾은 '지스타 2015' 관람객들에게 '헝그리앱 스페셜 쿠폰북'이 주어졌다. 해당 쿠폰북에는 총 500만 원 상당의 160여 개 모바일게임 쿠폰들이 수록돼 이를 받기 위한 게이머들의 긴 대기줄이 부스 공간을 차지했다.
이와 함께 헝그리앱 부스의 무대에서는 각종 이벤트와 함께 즉석에서 부스 방문객들에게 여러 경품이 전달되는 이벤트도 열렸다. 이를 통해 퀴즈 이벤트에서 헝그리앱의 서비스와 관련된 퀴즈를 맞히거나 헝그리앱 마스코트 '밥알'의 인형탈과 미니게임 진행한 게이머는 여러 경품을 수령하는 행운을 누렸다.
'지스타 2015'는 부산광역시 벡스코에서 오는 11월 15일까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