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덴티티모바일의 신작 '엑소스사가', 길드 공성전 업데이트 실시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우주(대표 최동조)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엑소스사가'의 신규 콘텐츠 '길드 공성전'을 업데이트했다고 금일(16일) 밝혔다.
지난 13일 업데이트된 '길드 공성전'은 길드원과 함께 강력한 보스와 몬스터가 지키는 '성'에 도전하는 PvE 콘텐츠다.
게임 내 길드에 가입한 게이머라면 누구나 해당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다른 상성에 몬스터들이 등장해 공략하는 재미를 제공한다.
길드원들이 길드 공성전에 입힌 피해량에 따라 공성 점수가 누적되며, 해당 점수는 1주일에 1번 진행되는 랭킹 초기화 시 '길드 경험치'로 전환된다.
한편, 아이덴티티모바일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내 길드에 가입하여 길드 공성전에 1번 이상 참여한 모든 게이머에게 '500 제스'와 '300 길드실버'를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누적된 공성 점수에 따라 상위 길드에게 혜택이 주어진다. 누적 점수 1위 길드에 속한 모든 게이머에겐 '1000 제스'와 '2000 길드실버', 'S 등급 소환권'이 제공되며, 2~3등 길드 게이머에겐 '500 제스'와 '1000 길드 실버', 'S등급 소환석'이, 4~10등 길드 게이머에겐 '200 제스'. '500 길드실버', 'S등급 소환권'이 지급된다.
아이덴티티모바일 모바일사업본부의 이유상 PM은 “게이머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길드 공선전'을 추가하게 됐다”라며, “빠른 시간 안에 길드와 길드의 전투가 가능한 PvP 콘텐츠도 추가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한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