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체전 규모가 2배로 커지다, '갓 오브 하이스쿨' 업데이트 실시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갓 오브 하이스쿨'에 '학교대항전 30 vs 30' 대항전 등 신규 콘텐츠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16일) 밝혔다.
지난 11월 14일 업데이트를 통해 '갓 오브 하이스쿨'에 추가된 학교 대항전 '30 vs 30'은 기존 학교 대항전 '15 vs 15'보다 참여 인원이 두 배 많아진 것이 특징으로, 게임 내 길드 인원이 25명 이상인 경우 신청할 수 있다. 아울러 '진'캐릭터 사용 불가 및 코스트 50제한 규칙이 적용되는 별관1, 3성 이하 캐릭터만 참전할 수 있는 별관2 구역도 추가됐다. 이 밖에 게이머는 신규 캐릭터 '달콤한 시선 박보영', 신규 무기, 방어구, 신발로 구성된 리수진와 유미라 장비 세트, 개선된 펫 시스템 개선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와이디온라인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여러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11월 18일까지 영혼석 사용량에 따라 게이머에게 '4~5성 캐릭터 뽑기권', 영혼석 등이 추가로 제공된다. 또한, 게임 접속시 게이머는 골드, 장승조각, 은하대멸부적 등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는 11월 22일까지 '달콤한 시선 박보영'의 '일반', '진' 캐릭터 성장 레벨에 따라 부스터 3종 및 '4~5성 재료', '진' 캐릭터 뽑기권이 제공되는 신규 캐릭터 성장이벤트도 열린다.
와이디온라인의 관계자는 "'갓 오브 하이스쿨'의 인기 콘텐츠 학교 대항전이 '30 vs 30' 대항전 업데이트로 두 배 더 짜릿해진 승부를 선사한다"라며, "앞으로도 게이머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즐거운 플레이를 제공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갓 오브 하이스쿨'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ydgoh),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ydgame.goh)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