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F98 UM OL for Kakao', 비공개 테스트 통해 베일 벗는다
핑커팁스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더 킹 오브 파이터즈98 UM 온라인 for Kakao'(이하 'KOF98 UM OL for Kakao')의 비공개 테스트를 오는 11월 17일부터 11월 19일까지 진행한다고 금일(16일) 밝혔다.
'KOF98 UM OL for Kakao'는 SNK 플레이모어가 개발한 격투게임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시리즈의 지적재산권을 활용해 제작된 것이 특징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이다. 지난 8월 중국에서 서비스 실시 후 애플 앱스토어 매출 2위를 기록했으며, 지난 10월 대만, 홍공 등에서도 매출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아울러 대전액션게임 '더 킹 오브 파이터즈98 UM'의 캐릭터들이 2등신 캐릭터로 등장하며, 게이머는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시리즈의 OST 및 성우 음성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캐릭터별 필살기의 화려한 특수효과, 타이밍에 맞춰 연계 공격에 성공하면 적에게 기존 공격력보다 강하게 타격하는 콤보 시스템 등도 갖췄다.
게임 내 오류 확인 및 수정을 목적으로 진행되는 이번 비공개 테스트는 선착순으로 참가하는 1만 명의 안드로이드의 게이머를 대상으로 열린다. 아울러 비공개 테스트 참가를 위한 게임 다운로드는 KT, LG유플러스 SK플래닛 3사 통합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실시된다.
핑커팁스 엔터테인먼트의 관계자는 "수준 높은 한국 게이머들을 위해 보다 완성도 높은 'KOF98 UM OL for Kakao'를 선보이고자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하게 됐다"라며, "3일간의 테스트를 통해 안정성을 확보한 이후 한국 게이머들이 롤플레잉게임의 진수를 하루빨리 경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KOF98 UM OL for Kakao'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kof98umonline)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