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 '천만의 용병 : 알비온전기' iOS 버전 출시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천만의 용병: 알비온전기(이하 천만의 용병)'의 iOS 버전을 출시한다고 금일(17일) 밝혔다.

'천만의 용병'은 인간과 몬스터가 공존하는 정통 판타지 게임으로 다양한 전투를 아름다운 도트 그래픽으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250여 종의 용병 수집 및 영웅 육성 시스템과 더불어 친구 영웅과의 조합에 따라 전략적인 배틀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구성한 전통 턴 방식의 캐주얼 육성 RPG다.

이 게임은 지난 2013년 안드로이드 버전 출시 이후 한층 업그레이드 됐으며, 금일 오후 공개 예정이다. iOS 버전을 통해 스토리모드 추가, 보스배틀 강화 등 신규 콘텐츠를 새롭게 선보인다.

와이디온라인은 iOS 버전 출시와 함께 다음달 2일(수)까지 접속만 해도 다양한한 혜택을 제공하는 출석 이벤트와 인게임 미션 등의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는 게이머 전원에게 스타(별의 조각) 30개, 1만 골드박스, 3성 용병 소환석 등의 아이템을 지급하고, 7일간 연속으로 접속한 게이머에게는 5성 용병 소환석을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레벨 달성, 보스 레이드 등의 인게임 미션을 통해 콘텐츠를 즐기기만 해도 뽑기 쿠폰, 골드박스, 코모 소환석, 스타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와이디온라인의 한 관계자는 "드디어 '천만의 용병'이 새 단장을 마치고 iOS 시장 공략에 나선다"라며, "이미 글로벌 시장에서 고무적인 성과를 기록한 '천만의 용병'이 국내 게이머게도 큰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카페(http://cafe.naver.com/ydalbion)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천만의 용병 이미지
천만의 용병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