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디펜스', 10성 영웅 소교 및 S급 보물 암흑선 추가
뉴에프오(대표 이호열)는 디디디게임(대표 이종하)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삼국지디펜스 for Kakao(이하 삼국지디펜스)'의 10성 영웅 장수 및 S급 보물 추가 등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1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삼국지디펜스'의 여섯 번째 10성 영웅 '영웅 소교'가 추가된다. '영우 소교'는 교국로의 딸 자매 중 동생으로 제갈량이 적벽대전에 손권을 참가시킬 목적으로 작성한 동작대부란 시의 내용을 '조조가 이교를 원한다'라는 거짓 내용의 시로 살짝 바꾸어 전달해 손권을 참전하게 한 일화가 있다.
'영웅 소교'와 함께 추가되는 S급 보물 '암흑선'은 모든 피해 감속의 효과가 있는 기본 능력치와 공격속도, 연사, 스킬 쿨타임 감소 등의 옵션 능력치가 주어지며, '영웅 소교'의 전용 보물로 '영웅 소교' 착용 시 급소가격 1% 추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또한, 기본 스토리 모드의 일반 및 지옥 스테이지를 161스테이지까지 확장하고 상대 게이머와 PvP를 즐기는 장수대전에 복수 모드를 도입, 전투일지에 기록된 패배에 용옥을 사용해 상대방 게이머에게 복수를 할 수 있는 '장수대전: 복수모드'도 함께 추가됐으며 새롭게 즐길 수 있는 장수대전 시즌3 업데이트를 함께 예고했다.
뉴에프오 이호열 대표는 "'삼국지디펜스'를 꾸준히 즐겨주시는 게이머들을 위해 신규 스테이지 확장 및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하게 됐다"라며, "새로운 PvP 모드인 장수대전 시즌3 등의 신규 컨텐츠의 업데이트를 추가로 준비하고 있으니 앞으로도 많은 기대와 격려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국지 디펜스' 카페(http://cafe.naver.com/samdefense)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