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 아크스 from 샤이닝 EX' 예약 판매 실시
SEGA퍼블리싱코리아(대표 노모토 아키라)는 플레이스테이션4(PlayStation®4) 플랫폼으로 세가 RPG '샤이닝' 시리즈의 인기 캐릭터가 한자리에 모이는, 시리즈 최초의 대전 격투 게임인 '블레이드 아크스 from 샤이닝 EX (BLADE ARCUS from Shining EX)'의 11월 26일 정식 발매에 앞서 11월 18일부터 11월 25일까지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고 금일(17일) 밝혔다.
'샤이닝' 시리즈의 올스타가 집결하는 이번 작품은, 손에 넣은 자에게 위대한 힘을 가져다 주는 '칠영옥'을 둘러싼, 주먹과 검이 맞붙는 전투에 대한 이야기다. 시리즈 팬에게 친숙한 일러스트레이터인 Tony가 그리는 두 명의 새로운 주인공을 중심으로, 초호화 성우진으로 꾸며진 풀 보이스의 오리지널 스토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블레이드 아크스 EX'의 영역을 넘어 모든 '샤이닝' 시리즈 팬에게 선사하는 한정판인 'Tony's Premium Fan Box'도 동시에 발매된다. Tony가 새롭게 그린 특제 박스에는 48P에 달하는 Tony 책임 편집의 '샤이닝 헤로인 웍스' 시크릿 북(일본어)을 비롯, '샤이닝 블레이드' 오리지널 사운드트랙 CD와, '샤이닝 비치 헤로인즈' 2016년 수영복 달력(한글)이 동봉되어 있다. 아쉽게도 일본에서 발매되는 한정판과 달리, 한국 발매 버전에는 샤이닝 아크' 캐릭터 송 CD는 포함되지 않는다.
이밖에 한정판 및 일반판 구매자 모두에게 초회 동봉 특전으로 '샤이닝 레조넌스'의 헤로인 중 한 명인 '소니아'를 대전에 참가시킬 수 있는 프로모션 코드를 제공하며, 예약 구매자에게는 '블레이드 아크스 from 샤이닝 EX'의 캐릭터 이미지가 새겨진 오리지널 클리어 파일을 추가 제공한다.
'블레이드 아크스 from 샤이닝 EX'의 예약 판매는 오픈 마켓, 게임 전문 쇼핑몰, 대형 쇼핑몰 등을 통해 진행된다. 일반판의 소비자 가격은 54,800원이며, 한정판인 'Tony's Premium Fan Box'의 소비자 가격은 79,8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