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G, 실무 경험 인턴십 'KOG GROW 4기' 공개 채용 실시
KOG(대표 이종원)는 오는 11월 23일부터 인턴 프로그램 'KOG GROW 4기'를 공개 채용한다고 금일(18일) 밝혔다.
'KOG GROW'는 실무경험과 1:1 멘토링을 통해 직무역량을 키울 수 있는 인턴십 프로그램으로, 게임을 개발하고자 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모집 분야는 프로그램, 게임디자인, 아트를 포함한 3개 부문이다. 서류 접수는 11월 23일부터 12월 6일 자정까지 KOG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되고, 12월 중 최종합격자 선정 후 8주간 GROW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지난 주 지스타 채용 박람회에서 KOG 부스에 '인턴 GROW' 문의로 수십 명이 다녀갈 정도로 GROW에 대한 관심과 만족도는 매우 높은 편이다.
1~3기 인턴들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 결과 90%이상이 GROW 프로그램에 만족하고, 응답자 100%가 지인에게 추천하고 싶다는 답변을 했다. KOG는 식사는 물론 타 지역에서 지원하는 경우 기숙사도 무료로 제공한다.
KOG 인턴 GROW에 대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www.kog.co.kr), 블로그(http://blog.naver.com/kogblog)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KOG는 자사가 개발한 게임 '엘소드', '아이마'를 국내 및 해외 20여개 국가에 서비스하고 있으며, 최근 서비스를 시작한 온라인 MMORPG '아이마'로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미국과 필리핀에 해외 법인을 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