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G, 실무 경험 인턴십 'KOG GROW 4기' 공개 채용 실시

KOG(대표 이종원)는 오는 11월 23일부터 인턴 프로그램 'KOG GROW 4기'를 공개 채용한다고 금일(18일) 밝혔다.

'KOG GROW'는 실무경험과 1:1 멘토링을 통해 직무역량을 키울 수 있는 인턴십 프로그램으로, 게임을 개발하고자 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모집 분야는 프로그램, 게임디자인, 아트를 포함한 3개 부문이다. 서류 접수는 11월 23일부터 12월 6일 자정까지 KOG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되고, 12월 중 최종합격자 선정 후 8주간 GROW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지난 주 지스타 채용 박람회에서 KOG 부스에 '인턴 GROW' 문의로 수십 명이 다녀갈 정도로 GROW에 대한 관심과 만족도는 매우 높은 편이다.

1~3기 인턴들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 결과 90%이상이 GROW 프로그램에 만족하고, 응답자 100%가 지인에게 추천하고 싶다는 답변을 했다. KOG는 식사는 물론 타 지역에서 지원하는 경우 기숙사도 무료로 제공한다.

KOG 인턴 GROW에 대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www.kog.co.kr), 블로그(http://blog.naver.com/kogblog)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KOG는 자사가 개발한 게임 '엘소드', '아이마'를 국내 및 해외 20여개 국가에 서비스하고 있으며, 최근 서비스를 시작한 온라인 MMORPG '아이마'로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미국과 필리핀에 해외 법인을 두고 있다.

KOG 공개 인턴 채용
KOG 공개 인턴 채용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