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하면 빕스 외식이 공짜, '모두의 마블' 제휴 이벤트 실시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이하 넷마블)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보드 모바일게임 '모두의마블 for Kakao'(이하 '모두의마블')에 요식업체 빕스와 제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9일) 밝혔다.

금일부터 오는 12월 1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를 통해 게이머는 '신의 손' 맵을 플레이한 후 빕스 재료 카드를 총 5장 모으면 '빕스 샐러드바 이용권 카드'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빕스에서 식사 후 결제 시 '모두의마블' 게임 화면을 인증한 게이머에겐 게임 재화 '다이아'가 최대 100개 지급된다. 이 밖에 강남, 명동, 종로, 영등포 타임스퀘어, 신촌, 홍대, 잠실, 대학로 등 총 8개 빕스 매장에서 운영 중인 '모두의마블' 포토존에 표시된 아이템 쿠폰을 입력한 게이머에게도 '다이아' 30개가 주어진다.

넷마블의 이정호 본부장은 "'모두의마블'이 남녀노소 구분 없이 다양한 연령층으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는 게임인 만큼 가족 뷔페로 유명한 빕스와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며, "'모두의마블' '다이아'도 획득하고 빕스 샐러드를 즐길 수 있는 이번 이벤트를 절대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모두의마블' 이벤트 페이지(http://www.ivips.co.kr/event/evtHotEventPrt.asp?idx=611&pageseq=1)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두의마블15119
모두의마블15119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