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항해시대5, '해상의 대결'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실시
간드로메다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대항해시대5 모바일'의 대규모 업데이트 '해상의대결: 중유럽 대결전(이하 해상의대결)'을 기념한 3종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9일) 밝혔다.
11월 4주 업데이트 예정인 '해상의대결'은 '패왕도전', '긴박투자전'과 같이 게임캐시 및 인게임 아이템 등의 선물이 증정되는 이벤트 콘텐츠다.
이번 업데이트는 '대항해시대5 모바일' 최초의 업데이트이며, 게이머 간의 최강자를 가리는 룰로 진행된다. 특히, '대항해시대5 모바일' 제독들이 소장하고 싶어하는 1순위 항해사 'SR 알뷔다'가 랭킹 보상품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간드로메다는 이번 '해상의대결' 업데이트를 기념한 3종의 이벤트 진행한다. 먼저 오는 11월 20일 오후 3시부터 23일 오후 2시까지 '특별항해사 스카우트' 이벤트를 실시하여, '프리미엄 스카우트x10 진행 시 보너스로 SR/R 등급의 돈 키호테와 타마르 바그라티오니, SR등급의 알브레히트 발렌슈타인, 플레티넘/골드 스카우트 티겟 중 하나를 제공한다.
아울러 '적 선박 약화 캠페인'과 '프리미엄 장비 가치 5 이상 확정' 이벤트도 실시한다. 해당 기간에는 게임 내 등장하는 모든 적 선박의 총전력이 약해져, 퀘스트 완료 및 제독 육성을 더욱 수월하게 할 수 있으며, '프리미엄 장비 가치 5 이상'을 진행하면 가치 5 이상 장비 또는 선박을 반드시 1개 이상 확보할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항해시대5 모바일'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5mobile)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