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퍼즐패밀리가 돌아오다, '액션퍼즐타운' 사전등록 실시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예정인 퍼즐 모바일게임 '액션퍼즐타운'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0일) 밝혔다.
'액션퍼즐타운'은 컴투스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퍼즐 모바일게임 '액션퍼즐패밀리'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2015년 중 한국을 포함한 글로벌 마켓에 동시 서비스될 예정이다. 게이머는 10여 종의 미니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글로벌 랭킹 시스템'으로 전세계 게이머들과 점수 경쟁을 펼치는 콘텐츠를 갖췄다. 또한, 30여 종의 액션퍼즐 캐릭터와 180여 종의 코스튬도 준비됐다.
컴투스는 이번 사전등록 이벤트를 위해 세계 각국의 게이머가 참여할 수 있도록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간체, 번체) 등 5개 언어로 이벤트 페이지(http://event.withhive.com/ci/2015/11/aptown_pre/event/kr)를 공개했다. '액션퍼즐타운'의 사전등록 이벤트는 게임 출시 전까지 실시되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핸드폰 번호를 입력해 신청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에 참가한 게이머 전원에게는 한정판 코스튬 세트가 주어진다.
아울러 '액션퍼즐타운' 이벤트 페이지와 컴투스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user/com2usCorp)를 통해 '액션퍼즐타운'의 홍보영상이 공개됐다. 영화 '마션'을 패러디한 해당 영상에는 '액션퍼즐타운'의 메인 캐릭터 '아쿠'가 등장해 노잼행성을 탈출한다는 내용이 포함됐다.
컴투스의 관계자는 "국내 시장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액션퍼즐패밀리 시리즈의 신작인 만큼 해외 게이머들에게도 큰 인기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며, "컴투스가 확보하고 있는 강력한 글로벌 서비스 인프라를 기반으로 '액션퍼즐타운'이 세계적인 모바일 캐주얼 게임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액션퍼즐타운'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akooschool)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