벽돌로는 우릴 못 막아, '벽돌깨기프렌즈 for Kakao' 출시
페일블루닷스튜디오(대표이사 이승태)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는 액션 모바일게임 '벽돌깨기프렌즈 for Kakao'(이하 '벽돌깨기프렌즈')를 구글플레이에 출시했다고 금일(24일) 밝혔다.
'벽돌깨기 프렌즈'는 각각 고유의 능력을 갖춘 '원숭이', '펭귄', '고양이' 등 캐릭터들과 '조난용 빈병', '몽이 비치볼', '윌슨' 등 여러 펫을 사용해 벽돌을 부수는 액션 모바일게임이다. 또한, 게임 내 출석이벤트와 캐릭터 레벨업을 통한 보상 시스템, 벽돌을 깼을 때 등장하는 아이템들을 활용한 콘텐츠도 즐길 수 있다.
페일블루닷스튜디오는 '벽돌깨기프렌즈' 출시를 기념해 여러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게임 내에서 다른 게이머를 초대한 게이머는 초대한 인수에 따라 '30,000코인', '50,000코인', '루비50개', 부활 캐릭터 '냥이'를 받을 수 있다. 또한, 게임 화면에 위치한 환경설정 메뉴에서 쿠폰번호 'CD35B4267D3F'를 입력한 게이머 전원에게 9,900원 상당의 '루비 99개'가 지급된다.
페일블루닷스튜디오의 김용택 PM은 "'벽돌깨기프렌즈'는 게임의 안정성과 즐거움에 역점을 맞춰 게임플레이 환경을 최적화 하는데 힘썼다"라며, "전세계에서 가장 재미있는 벽돌깨기 게임을 만드는 것이 우리 회사의 큰 목표인 만큼 많은 사랑과 관심을 두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