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엽지만 발차기가 아픈 그녀, '원더5마스터즈' 신규 캐릭터 추가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원더5마스터즈'에 네이버웹툰 '소녀더와일즈'의 '최달달' 캐릭터를 추가했다고 금일(26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최달달'은 웹툰 내의 설정에 맞춰 태권도를 활용해 강력한 근접 물리 공격을 펼치는 캐릭터로 묘사됐다. 또한, 공중에서 적 전체에게 피해를 입히고 기절 효과를 거는 '공중 내려차기', 아군 전체의 체력은 강화시키고 적군의 체력은 낮추는 '강한 누나의 어필' 등의 스킬도 갖췄다.
아이덴티티모바일은 금일부터 오는 12월 17일까지 특별 이벤트 상점을 운영한다. 이를 통해 게이머는 게임 플레이 중 획득한 '최달달 스티커'를 '영웅조각', '보석상자', '골드상자', 'S급 무기'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 밖에 '서큐버스', '림펠', '보벤' 등 R등급 영웅 5종과 어떤 영웅의 조각이라도 해당 영웅을 진화 시킬 수 있는 '만능 진화조각'이 게임 내에서 새로 등장하며, '영원의 레드 드래곤', '바다의 왕 포세이돈' 등 기존의 레이드 3종도 전면 개편됐다.
이와 함께 오는 12월 10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신규 게이머는 '보석 500개', '에너지 300개', '20만 골드', '최달달의 옛 S급 장비세트'를, 10레벨 이상의 기존 게이머는 '보석 500개', '에너지 300개', '20만 골드', '정령석 상자 10개'를 받을 수 있다. 특정레벨을 달성하거나 보스 몬스터를 퇴치하는 등 이벤트 미션을 수행한 게이머에게도 'S급 장비상자', '랜덤 영웅조각' 등 게임 아이템이 주어진다.
한편, 금일 한국 애플 앱스토어에 '원더5마스터즈'가 출시됐다. 이를 기념해 iOS 게이머에게 게임 접속 시 '외모지상주의 2성 영웅', '보석', '에너지'등 여러 게임 아이템이 전달되는 이벤트가 열린다.
아이덴티티모바일의 김우현 모바일사업본부 사업PM은 "네이버 웹툰 '소녀더와일즈'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최달달' 캐릭터를 게임 내에 선보이게 돼 기쁘다"라며, "신규 게이머뿐 아니라 기존 게이머들도 더욱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도록 많은 콘텐츠를 준비했으니 변함없는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원더5마스터즈' 이벤트 페이지(http://event.mobile.actoz.com/Games/Won/ComicColla1)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