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모바일 신작 '카오스 마스터즈' 테스트 참가자 모집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는 네오액트(대표 김현민)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모바일 RPG 신작 '카오스 마스터즈'의 프론티어 테스트에 참가할 이용자 모집을 시작했다고 금일(7일) 밝혔다.
'카오스 마스터즈'는 지난 2011년 출시된 PC 온라인 AOS 게임 '카오스온라인'의 IP를 기반으로 개발된 모바일 RPG로, 정글, 공성전 등 다양한 게임 모드를 통해 AOS 장르의 느낌을 살렸다. 이 게임은 화려한 3D 그래픽으로 그려진 원작 속 매력적인 70여종의 캐릭터들을 모바일로 그대로 옮겨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한, 타 이용자와의 실시간 대결에서 색다른 전략 대결을 맛볼 수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게이머들은 4종의 캐릭터를 고른 뒤, 이 중 둘은 선발대, 나머지 둘은 후발대로 구성해 전투에 참여하게 된다. 2대2 대결에서 선발로 등장한 캐릭터가 사망할 경우 후발대에 포함된 캐릭터가 곧장 이어 출전하게 된다. 이 때문에, 4종의 캐릭터가 보유한 각종 궁극기들을 고려해 어떻게 적절히 배치하느냐가 승패의 관건이다.
이번 테스트는 안드로이드 OS 기반의 스마트 기기를 보유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이달 17일부터 22일까지 6일간에 걸쳐 진행된다. 테스트에 참여하고 싶은 이용자들은 오는 16일까지 특별 페이지(http://event.playstove.com/event/frontier/chaosMastersFrontier)에서 신청하면 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이용자들이 '카오스 마스터즈'를 보다 즐겁게 체험해볼 수 있도록 테스트 기간 중에 사용할 수 있는 '1만 골드'와 '마법석'(게임 재화) 300개 등을 지급한다. 또, 테스트 종료 후 설문 조사에 참여할 경우 추첨을 거쳐 'CGV 영화 예매권',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 등을 선물한다.
'카오스 마스터즈'는 내년 상반기 중 정식 출시될 예정으로,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chaosmasters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