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던전링크' 콘텐츠 업데이트로 볼륨 UP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미국 개발사 Kong Studios(대표 Won)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퍼즐 모바일게임 '던전링크'에 신규 콘텐츠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9일) 밝혔다.

'던전링크'는 '한 줄 잇기의 퍼즐', '수집형 롤플레잉게임', '다양한 팀 조합을 통한 전략' 요소 등이 특징인 퍼즐 모바일게임이다. 아울러 지난 4월 출시 후 독일, 태국, 브라질, 프랑스, 캐나다 등 글로벌 20여 개국의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장르 매출 순위 상위 10위 권에 진입했으며, 인도와 베트남의 경우에는 구글플레이 퍼즐 게임 순위에서 매출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던전링크'에 신규 월드 '샹그리온'와 '하늘 계단', '검문소' 등 2개의 스테이지가 추가됐다. 또한, 게이머는 지원 타입의 신규 영웅 '붉은 야수 에단', '용전사 리', '슈퍼스타 규리' 등의 신규 복장도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 PvP 및 레이드 시스템 개편, 크리스마스 한정 로비 그래픽 변경도 이번 업데이트 내용에 포함됐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던전링크'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gamevildungeonlink/)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던전링크151209
던전링크151209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